logo

목회 철학

성령의 능력으로 충만했던 사도행전적인 교회가 되어 모든 성도들이 주안에서 행복하며, 받은 복을 주님의 이름으로 나누고, 베풀고, 섬기는 교회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이러한 것을 이루기 위하여 5가지 비젼을 가지고 사역하고 있습니다.
 
1) 예배하는 교회 : 예배를 통해 하나님의 임재를 보다 구체적으로 체험하고 그분을 찬양하며 영혼이 거듭나서 하나님께 헌신하며 성령으로 충만하여 이 땅을 살면서도 하나님 나라의 의와 평강과 희락을 경험하도록 합니다.

2) 전도(선교)하는 교회 : 전도(선교)는 주님이 오실 때까지 해야 할 지상명령입니다. 이 명령을 이루어드리기 위해 베트남에 단독 선교사를 파송('96년 1월 21일)하였으며 해외 협력선교 12군데, 국내22곳(협력교회 곳, 협력단체 11곳)를 돕고있습니다. 여기서 끝내지 않고 주님의 지상명령을 이루기 위하여 계속해서 확장시켜 나갈 것입니다.

3) 교제하는 교회 : 그리스도의 몸된 지체인 성도들이 교제를 통해 하나님의 사랑을 보다 긴밀히하여 서로 돌아보며 위로하며 싸매며 세워주는 사랑의 공동체를 이루게 합니다.

4) 제자훈련하는 교회 : 모든 성도들이 배우고 확신하는 일에 거하여 반석같은 믿음의 사람으로 든든히 서가도록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년중(年中) 수시로 교육 해 나갈 것입니다.

5) 봉사하는 교회 : 하나님이 주신 복을 우리만 누리는 것이 아니라, 사랑의 바자회라던지 여전도회원들의 봉사를 통해 선한 사마리아사람 같이 나누고 베풀고 섬겨서 우리를 통해 이웃들도 하나님을 알게 되고 더불어 복받게 되도록 합니다.